자주 묻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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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On-Premise로 구축할 수 있나요?
On-Premise로 구축 가능합니다. 다만 도입 방식은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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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(IaaS)를 별도로 계약해 운영 중인 경우, 우리 기관의 IaaS에 NiCloud를 설치할 수 있나요?
NiCloud는 SaaS 기본형인 구독형(Public) 외에 기관이 별도로 도입한 IaaS에 구축하는 독립형(Private)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. NiCloud 독립형 도입을 원하실 경우, 문의하기를 통해 언제든지 더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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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금 이용 요금이 궁금해요.
NiCloud 요금은 도입 방식 및 사용 기능, 인원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. 문의해 주시면 자세한 금액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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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최소 이용 기간과 인원이 정해져 있나요?
100명 단위로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. 이용 기간은 기관의 필요에 따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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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모바일에서 NiCloud를 사용할 수 있나요?
Android, iOS 모두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(CSAP)을 획득해 모바일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단, 도입 기관에서 보안성 검토를 획득한 경우에만 모바일 사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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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On-Premise로 구축 시에도 모바일 사용이 가능한가요?
On-Premiese 구축 시에도 모바일 환경이 지원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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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모바일 지원이 가능하다면, 별도의 장비가 필요합니까?
보안 인프라인 IPSec VPN장비 혹은 제로 트러스트 기술의 PRIBIT Connect가 필요합니다. 또한 도입 기관에서 보안성 검토를 획득한 경우에만 모바일 사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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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드라이브 용량 제한이 있나요?
계약 인원당 10GB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. 계약 인원이 100명일 경우 1TB 용량이 제공됩니다.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한 경우, 저장 공간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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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접근 권한 제어가 가능한가요?
NiCloud는 조직 및 업무 커뮤니티 단위로 접근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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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내부 직원과 외부에 있는 직원이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?
NiCloud는 내부 및 외부간 업무 협업을 위한 다양한 망 구성 방안을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. 도입 문의 시 말씀해 주시면 방문 컨설팅을 진행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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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조직, 사용자 정보 연동 외 기존 업무 시스템과의 연동도 가능한가요?
도입 기관에서 조직, 사용자 정보 연동 이외에 추가로 내부 업무시스템과의 연동이 필요한 경우, 별도의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문의하기에서 자세한 컨설팅을 진행해 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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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금융 공공기관 구축 시 참고해야 할 점이 있나요?
금융 공공기관 특성상 구축형을 선호하고 있으며, 도입 시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. 특히 기존 내부 업무 시스템과의 연동 부분은 사전 대상과 범위 협의가 반드시 선행되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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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기존 시스템을 NiCloud로 대체하려면 어떤 기능을 사용해야 하나요?
기존의 게시판, 메신저, 캘린더 서비스를 NiCloud 기본 협업 기능인 뉴스피드, 메신저, 캘린더로 대체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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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NiCloud는 조달 구매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한가요?
현재 NiCloud는 혁신조달 구매와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, 조달 구매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개별 계약도 진행이 가능합니다.